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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FAQ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렌탈기간 만료 후에 소유권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렌탈 제품의 계약 만기도래시점이며, 만기 후 고객님에게 소유권 이전 됩니다.

    단, 렌탈료 연체가 있는 경우 완납하셔야 합니다.


  2. Q

    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렌탈 판매가 10% DC 일시불 구매가 가능 합니다.  

    당사 렌탈 제품을 사용하신 고객이시라면,

    추가 금액을 납부하시고 일시불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(추가 금액 별도 문의)

  3. Q

    의무사용기간이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의무사용기간이란 약정 기간이며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기간 입니다. 

    의무사용기간 전에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 됩니다. 

  4. Q

    렌탈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 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제반비용(30만원) 잔여 렌탈료 30%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 

  5. Q

    렌탈 기간 중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다른 제품 교체 불가 합니다. 

  6. Q

    렌탈 청약철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청약철회는 14일이내 가능합니다. 

    단 제품이 배송된이후라면 가입등록비 , 반품회수비가 부과 됩니다, 

  7. Q

    A/S는 무상인가요?

    A

    무상AS 기간은 렌탈기간동안 입니다, (단 , 소모품/고객과실/천재지변 제외)  

  8. Q

    세금계산서는 꼭 이메일로만 발행되나요?

    A

    세금계산서 신청 방법은 고객센터(☎1833-6556)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. 

지금 바로 가입상담 받으세요!

1833-6556